지난 2011년 1월 24일부터 2011년 6월 30일까지 개인적인 부상으로 원활한 업무 및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했음을 사과드립니다.
[ 주상골 경유 월상골 주위 탈구 ] - 월상골 후방 탈구 - 수근인대 파열 - 좌측 손목 주상골 불안정성 골절
2011년 1월 24일 집안에서 운이 없게도.. 의자위에서 뒤로 넘어지며 왼쪽 손목에 심각한 부상을 당하여, 이틀 후 응급으로 해부학적 정복 및 주상골 내고정술을 하였습니다.
2주간 입원 후, 3개월 가량 풀깁스를 했습니다. 2011년 4월 15일 깁스를 풀고 물리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.
다친 정도에 비해 치료경과는 상당히 양호한 편이라고 합니다. 현재 100% 완치는 아니지만, 일상생활 및 컴퓨터 작업은 무난한 상황입니다.
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.. 정신적으로,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였습니다. 잃은 것이 많고, 다시 시작해야 하지만... 얻은 것도 많았습니다.
후천적 장애인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. 가족의 사랑이 큰 힘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.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.
2011년 5월부터 정상업무를 해왔지만.. 그간의 공백을 복구하는 데 시간이 다소 소모되었습니다.
2011년 하반기 7월1일을 기점으로 정상적인 업무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개인적인 사정으로 본의아니게 피해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.
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, 보다 성실하게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저의 사정을 이해하고 도와주신 사장님들에게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.
- 브이디자인 문성국 올림 -
|
|